본문 바로가기

Life&Living

비트코인 떡락장엔 비트맥스 마진거래가 답!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연일 신저점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알트코인들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ㅜㅜ

하락장엔 현물거래보다 양방향 투자가 가능한 마진거래가 답입니다. 비트코인이 상승하기만을 바라는 한방향 투자는 지루하기 짝이 없습니다. 더 늦기전에 하루라도 빨리 비트맥스 거래방법 익히셔서 공매도 공매수 양방향 투자 하세요! 




비트맥스는 그냥 혼자 가입하시지 말고 꼭 추천코드를 타고 가입하셔야 6개월간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10% 할인. 가입은 이메일만 있으면 가입 가능합니다. 비트멕스 거래시 주의할 점은 극소량 주문(예를 들면 10개)을 반복주문 내면 스캠 계정으로 분류되어 거래가 정지됩니다. 또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게 매수 매도 양방향 베팅이 가능하다면 계정을 두개 만들어 양쪽으로 베팅하면 되지 않느냐 하는건데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동일 아이피가 금방 추적되고 비트코인 입출금 주소가 같아지기 때문에 계정이 정지됩니다. 


비트맥스 시작하시고 싶으신 분은 꼭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맥스 수수료 6개월 10% 할인 



비트맥스는 만원부터 거래가 가능합니다. 시험삼아 만원으로 거래방법 익히고 점점 시드를 불리는 그런 방법들로 많이들 하죠. 10만원으로 1비트 만들기 같은 목표를 세우고 투자하시면 성취감도 생기니 돈도 벌고 일석이조!



하락장에 돈버는 노하우 배우고 싶으시다면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아래 링크를 꼭 통해서 가입해주세요.

감사합니다~~